[보도자료] 배우 손수현 한국여성재단 홍보대사 위촉

  • 보도자료
  • 언론보도/보도자료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<배우 손수현 한국여성재단 홍보대사 위촉식 한국여성재단>

 

배우 손수현이 한국여성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.

한국여성재단(이사장 장필화)은 연기자뿐만 아니라 영화감독, 작가로 활동하며 여성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낸 배우 손수현을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지난 6일 한국여성재단 교육장에서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.

영화 <힘찬이는 자라서>, <양치기>, <코끼리 뒷다리 더듬기> 등에 출현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손수현은 “다양한 사회계층의 여성들을 지원하는 한국여성재단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, 오랫동안 함께 하며 마음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

장필화 한국여성재단 이사장은 “다양한 영역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신 손수현 배우님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. 손수현 홍보대사를 통해 한국여성재단이 대중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알릴 수 있도록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손수현은 한국여성재단의 대표 모금 캠페인인 ‘2022년 성평등기금 모금 캠페인’을 통해 한국여성재단과 인연을 맺었으며, 홍보대사 위촉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.

한국여성재단은 1999년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이 평등하고 조화롭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설립됐으며 성평등 사회를 위한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사회 경제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는 여성들을 지원하고 돌봄의 공공성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.

<저작권자© 한국여성재단> 2022/09/07 9:48